본문 바로가기
사진

2019.03.29. 고흥군 벚꽃 개화상황 업데이트 7 (고흥만 추가)

by 모콤보소 2019. 3. 29.

2019년 3월 29일 (금요일) 고흥군 두원면의 벚꽃 개화 상황 

따뜻한 날 덕에 마을 앞의 길에 어제보다 많은 벚꽃이 피었다.

 

가까이에서 보면 이맘때가 나는 제일 좋다. 어제보다 많은 꽃들이 개화를 했고, 벌들이 왕성하게 꿀을 빨고 있더라.

 

아직 드라이브를 하면서 와~하는 탄성을 만들어낼 정도는 아니다.

 

- 추가

 

구간 구간 벚꽃이 더 많이 피어 있는 곳도 있고 해서, 혹시나 하는 마음에 오늘은 고흥만까지 다녀왔다.

그런데 역시나 두원면에서 고흥만으로 가는 길의 벚꽃 터널들의 꽃은 1/3정도 밖에 피어있지 않았다.

이번주 일요일 오후면 좀더 많이 피어있겠지만 만개의 화사함을 기대하는 것은 무리일 듯 하다.

두원에서 고흥만을 넘어가는 구간의 멋진 벚꽃 터널은 아마 다음주 수요일쯤이 절정이 될것 같다.

아직 조금 많이 아쉬운 고흥만 방조제 가기전 (두원에서 방조제 방향) 벚꽃 터널 

 

그래도 고흥만 방조제를 넘어서 도덕으로 가는 길에서 화사한 벚꽃을 볼 수 있었다. 이곳은 일요일 오후면 만개할 듯 하다.

아쉽지만 주말밖에 시간이 없다면 방조제를 넘어 도덕쪽 까지 꼭 가보시길.

도덕면으로 넘어가니 더 많은 벚꽃을 볼 수 있었다. 주말에는 만개할 것 같다.

반응형

댓글